남과여 다시보기 핀란드에서 첫만남후...


남과여 다시보기

공유가 그렇게 멋진 배우인줄 몰랐다. 첫장면은 프랑스영화 남과 여를 오마쥬 한것같아 재밌었고 핀란드의 스산함을 영화적으로 잘 살린거 같다. 시작도 끝도 남자가 한다는 게임의 법칙은 여기서도 동일. 영화가 긴장감을 잃지 않은 게 큰 미덕 같다.






남과여 다시보기

여성들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전도연의 하이톤 발음이 살짝 몰입도를 떨어트릴 때도 있자만 표정연기는 충분히 만족. 공유의 디테일한 표정연기는 정말 반할 만한 듯. 암튼엔딩 후에도 쉽게 일어서지 못하게 매력적인 영화.





힘들어하던 두 사람이 서로에게 의지하고 사랑하는..감정 표현과 그 몸짓, 눈빛, 표정..모두 정말 대단하네요  

남과여 다시보기

두 사람의 멋진 직업과 눈요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감정 전달은 밀도가 떨어졌으며, 공유는 생활에 지친 늦둥이 아빠 느낌에 전도연은 짜증 잘 내는 할머니 같았다. 사랑이 아름답지 않아보인 영화 








20대 초반에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보고..이건 뭐야 저 늙은 할아버진 왜 또 주인공이야 몰입안되게..왜 명작인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그 후 거의 20년 후쯤에 우연히 그영화를 다시 보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같은 영화..다른 나자신..공감이나 몰입도가 차원이 다르더라..한국영화 정통 멜로에 한 획그을 남과 여!





남과여 다시보기
조용하게 우울을 치유하는 영화. 핀란드 풍경과 피아노와 첼로(?)의 선율의 조용한 배경음을 느낄 수 있다. 사랑...현실.. 영화보는내내 설렘과 함께 현실을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배우들의 감정신이 저는 좋았습니다.






남과여 다시보기

나에게는 너무 설득되었다 상민 기홍 둘의 삶의 무게에 비상구같은 구원자가 되어 준 서로의 사랑. 마지막 기홍과 상민의 선택 그로 인한 결과들을 각자의 몫으로 담아내는 모습들이 아팠지만 역설적이게도 아름다웠다. 공유 연기 잘 한다고 생각못했는데, 당신 연기인생 중 단언코 최고!!  






오랜만에 너무 좋은 영화를 보았다. 영화의 감동, 장면, 배우들의 감정이 며칠이 지난 현재까지도 남아있다.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영화 부탁드려요 감독님~ 남과 여, 여자, 정혜같은






남과여 다시보기

하얀 설원의 길이 푸른 숲을 갈라놓는 것처럼...결국은 각자의 길로, 불륜이든 아니든 NO상관.. 그럴 개연성만 있다면 스토리로는 충분하다. 그런의미에서 충분하다.무늬만 부부로 살고있다면 이해못할게 없을터...관계이외에 우리가 할말이 뭐가 있냐는 대사가 뱅뱅  







남과여 다시보기

차라리 엔딩에서 남주가 상민을 다 정리하고 다시 가정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듯 태연하게 떠나는 모습이였음 (상민과는 대조적으로) 여운이 좀 남았을 듯






남과여 다시보기
겨울 눈선발, 자작나무숲 사이, 사택사우나에 함께 들어가 남자는 말했다 " 핀란드에는 요정이 하나 사는데 이런곳에서 남녀가 몹쓸짓을 하면 그 연인에게 저주가 내린데요 "결국 자작나무숯 불장난처럼 끄던 그들에게 불륜이라는 저주를 내린것일까...? 뭐 핀란드 자작나무 자일리톨의 겨울의 풍경하나는 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