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좀비와의 질주


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한국배우가 출연하고 넘 멋있어서 보는영화지만 스토리는 역시 1편처럼 기대했던만큼이나 실망감! 민호를 살리고 해피엔딩으로 걍 끝내지 3편으로 이어가는건 좀... 어쨌든 개봉하면 3편도 볼거지만 별 기대는 안해야겠다 






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메이즈러너 전편과 좀 다른 양상이지만 영화는 괜찮음. 여전히 사운드가 출중했음. 월드워Z, 나는 전설이다 뺨치는 쪼이는 좀비 추격전 장면... 근데 얘네 뭘 먹으면서 그렇게 멀리 갈 수 있는 거야... 







컨셉대로 달리는것도 박진감 넘치고 시간가는줄 몰랐다. 좀비는 아크로바틱한게 깨알짐ㅋㅋㅋ 민호 비중이 커서 좋았음 





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흠.. 나는 나쁘지 않았는데? 호불호 갈리길래, 기대안하고 봤다가 좀비스케일에 한번 놀래고 암튼 등장인물들 줄창 뛰는거 안쓰럽.. 빨리3편나와주는게 좋을듯^^ 




그냥 1편이랑 좀 분위기랑 흐름 전개 스토리가 다를뿐, 이겨가는 모험을 말해주는 소재는 똑같은것 같습니다.





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전편은 그 자체만으로 완벽한 반면 이 영화는 3편으로 가기위한 중간다리의 역할이다. 그래서 숨겨진 이야기도 많고 웬지 뛰어다니다 끝나는 느낌이지만 나름 그 역할른 충실히 실행한 느낌이다. 특히나 원작엔 죽는다는 한국인 캐릭 민호를 살려준 것도 좋았다 ㅎ 다음편을 기다리며~ 





메이즈러너2 다시보기

원작이 가지고 있는 의미를 영화에서는 충분히 살려내지 못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1편이 신선하고 스코치 트라이얼은 진부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 많은 시리즈가 그렇듯 전개에서 전개로 나아가는 흐름이 허무. 2017년까지 기다려야 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