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공허한 마음을 채워주듯 빠져들 듯 중독되어버린 사랑, 하지만 그가 느끼는 사랑의 깊이만큼 그녀도 느꼈을까 ? 어쩐지 한쪽으로 기울어진듯한 사랑의 느낌은 그들의 사랑의 진실성을 의심하게 하여 결론을 의아하게 느껴지게 한다.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송승헌씨도 열심히 한것 같습니다. 시나리오작가가 실력이 떨어지는듯 기존의 몸사리는 한국여배우들에 비하면 임지연씨 잘했습니다 베드신수위가 더 높았으면 하는아쉬움이 있네요.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감정적으로 무딘 난 먼가 콱 막힌 느낌과 먹먹한 맘에 며칠을 우울하게 보내고 있는중이에요. 영화 인간중독은 비쥬얼에 핵심이 있고 연출력은 다소 좀 부실한점이 있고 캐릭터설정도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열등감에 사로잡힌 못생기고 뚱뚱한 여자들이 이영화를 보면 안티를 할것 같습니다. 여주인공 매력이 핵심입니다.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임지연씨 이쁘고 몽환적이네요 캐릭터설정의 무리함과 시나리오의 부실이 단점 건질만한것은 임지연씨의 아름다움이네요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여주인공 매력 있고요 영상미나 음악은 아주 좋습니다. 사랑에서 중요한 것은 왜가 아니라 언제 시작되었는가일 것이다. 결혼 후에야 나타난 그녀..






인간중독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운로드

불륜이자 첫사랑...사랑은 그렇게 사고처럼 그의 앞에 던져지고 그녀의 존재가 왜가 된다. 너니까..너라서..사랑이란 비이성적인 감정이 그러하듯 영화도 다소 무책임하게 흘러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영화 인간중독이 좋았다